샤오미 이어셋 LYEJ01LM 개봉기

2016. 12. 8. 17:33내돈주고산제품/샤오미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스마트폰등의 기기들과 블루투스기능을 이용하여 무선으로 전화 및 음악감상등등의 기능을 도와줄 "샤오미 이어셋 LYEJ01LM"입니다.

운전할때 전화받는게

불편하여 구매를 하였습니다.

머 이미 샤오미 제품이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많이 파고 들었습니다.

대표적인게 있다면 당연히 보조베터리겠죠. 다음에 보조베터리도 구매할 예정이니 보조베터리는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하고 그럼 본격적으로 샤오미 이어셋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박스 입니다.

크기는 음 저 위에 보이는 마우스 보다 쬠끔 더 큽니다.

박스를 Open!!! 했습니다. 크기 상당히 작습니다. 그리고 가볍습니다.

참고로 당랑 저것만 들었냐? 그건 아닙니다.

제품 아래쪽에 추가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구성품 입니다. 사용설명서(전부 중국어로 써있어서 불필요한 종이쪼가리), 이어셋 본체(기존 이어팁 大장착됨), 충전용 USB케이블, 추가 이어팁(中.小사이즈 1개씩)

귀에 착용 해보았는데 상당히 가볍고 이어팁이 생각보다 귀에 고정이 잘되어서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테스트로 통화도 해보았지만 통화도 무리없이 잘 됩니다.

가격대비 노이즈도 별로 없고 음질도 괜춘한 적당한 제품 같습니다. 역시 가성비의 샤오미 인가요 ㅎㅎ


기초 사용방법

전원켜기 : 전원이 꺼진상태에서 상단의 버튼을 2초간 누르고 있으면 LED램프가 파란색으로 깜빡이며 전원이 켜집니다.

전원끄기 : 전원이 켜진상태에서 상단의 버튼을 2초간 누르고 있으면 LED램프가 빨간색으로 깜빡이며 전원이 켜집니다.

: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상단의 버튼을 4초이상 누르고 있으면 LED램프가 파란색으로 빠르게 깜빡입니다. 이때 스마트폰등의 기기의 블루투스기능을 ON시키고 검색을 하여 디바이스를 선택 후 연결시키면 됩니다.

: 하단의 포트에 제공되는 USB케이블 또는 마이크로5Pin 충전기를 이용하여 충전을 하면 되고 충전중이면 LED램프가 빨간색으로 충전이 완료되면 LED램프가 파란색으로 점멸됩니다.


그럼 이제 제가 생각하는 장단점을 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1. 가볍다.

2. 가성비

3. 이미 많은 사람들의 사용으로 검증된 제품이다.

단점

1. 사용설명서, 음성이 중국어로 나온다. (페어링 및 휴대폰등과 연결, 전화가 오면 중국어로 머라 쏼라 쏼라 나옵니다.)

2. AS가 불편하다. (코마트레이드, 여우미등등 국내 총판으로서 정식 매장등을 Open하고 정식 수입 및 판매된 제품에 한해서 AS를 진행하고 있으나 아직 A/S매장이 서울에만 있고 각 총판들이 자신들이 수입한 제품들만 구매 후 몇개월간 무상AS를 지원하여 불편한건 어쩔수 없습니다.)

※ 무상AS기간중에 코마트레이드에서 구입하신 분은 코마트레이드AS센터에 방문하여 AS를 받으시면 되고 여우미에서 구입하신 분은 여우미 AS센터에 방문하여 AS를 받으시면 됩니다. 무상AS기간이 끝난 제품은 아무 AS센터에 방문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코마트레이드 A/S센터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22 2층


여우미 A/S센터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본관 광장층 A-1호




'내돈주고산제품 > 샤오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5000mAh 보조배터리 개봉기  (0) 2017.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