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오창읍 맛집 | 역전짬뽕 1110 (해물짬뽕 보통)

2017. 1. 24. 14:57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 벌써부터 돈나갈 생각하니 머리가 아프네요. 안그래도 저번달 카드를 많이 써서 많이 빵꾸가 났는데.. ㅠㅠ

날씨도 춥고 눈도 많이와서 길이 많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충북 청주 오창읍 맛집 "역전짬뽕 1110" 이라는 곳입니다.

오창쪽에 위치한 기관에 일이 있어 가다가 점심쯤이 되어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은 짬뽕집이 눈에 들어오길래 방문해 보았습니다. "기대이상의 맛 느껴보세요"라고 써있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항상 이렇게 기대하면 실망이 좀 크더군요.)

메뉴판 입니다. 식당에 들어가 벽면을 찾아도 메뉴판이 보이지 않아 이걸보고 주문 했습니다. 신장개업한 집인데 그래도 대표메뉴를 한번 먹어 봐야겠죠?

그래서 "해물 짬뽕"을 1단계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해물짬뽕이 나왔습니다. 재료는 숙주, 새우, 꼬막, 오징어, 바지락 등이 들어있네요.

메뉴판에는 6~7가지가 들어갔다는데 거기에 양파등이 포함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맛은 칼칼하고 매콤하네요. 그런데 그닥 특별하게 음 맛있다는 아니었습니다. 대전 및 충남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음~ 그냥저냥 먹을만 하네? ㅎㅎ 맛대비 가격이 좀 비싸서 다음번에 방문은 힘들것 같습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