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어플 APP 이용 및 사용방법 및 기름값(어플+쿠폰+카드)할인받기

2017. 2. 14. 17:32유용한정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저는 05년식 투싼 경유모델(CRDI) 스틱차량을 몰고 있습니다.

작년까지는 경유 기름값이 1,100원대였는데 조금씩 조금씩 계속 오르더니 대전지역 평균 1,200원~1,300원대가 되었네요.

정말 다 물가가 오르는데 월급만 그대로네요. ㅠㅠ

그렇다고 기름을 않넣을수도 없고 어짜피 넣는 기름 쪼끔이라도 더 할일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SK네트웍스에서 만들어 배포하는 "자몽"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SK주유소의 주유할인 및 주유방법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피부로 확~~~ 느끼실수 있도록 마지막에는 영수증(어플할인+카드할인)도 첨부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한푼이라도 아껴서 잘살수 있도록 기름값 아껴서 부자되세요. ㅎ

"자몽"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주세요.

없으신 분은 구글Play를 통하여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 자몽 어플 미 가입 고객은 가입시 [추천아이디: apophis] 적용시켜 주시면 가입인 추천인 모두 주유할인쿠폰을 발급 발을수 있으니 가입시 추천 부탁드려요.

자몽 어플리케이션의 시작화면 입니다.

자몽 어플리케이션은 SK networks에서 제작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GPS기능은 켜주시고 "주유소 찾기 & 주유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화면 상단의 반경을 눌러 사용자 위치의 반경을 설정하여 설정된 반경 이내의 자몽어플리케이션 사용가능 주유소를 확인 후 주유를 하실 주유소를 클릭해 주세요.

(저는 대전 중촌동에 위치한 SK중촌주유소(셀프, 세차, 직영점)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럼 해당 마크가 빨간색으로 변경 되고 아래쪽에 선택한 주유소의 간략한 정보가 나옵니다. 정보를 확인 후 우측 하단의 주유 하기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화면 입니다. 화면이 길어 첫번째 빨간네모칸 부터 순차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빨간 네모칸

주유할 유종, 금액단위 & 리터단위 등을 선택하는 화면 입니다. (저는 경유 50,000원을 선택했습니다.)

두번째 빨간 네모칸

할인내역이 표시되는 부분 입니다. 자몽어플을 이용하여 주유시 주유소에 따라 L당 20원~100원 자동 할인 적용이 됩니다. (제가 주유하는 주유소는 L당 20원 할인이네요.)

그리고 해피오토멤버스 시럽드라이브는 "시럽 Syrup"어플리케이션에서 "시럽드라이브"를 검색하여 발급받으시면 자몽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되어 자동으로 할인되고 L당 20원의 할인 해택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몽에서 발급해준 할인쿠폰은 해택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적용이 되고 적용을 원치 않으면 X표시를 클릭 후 제외할 쿠폰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예전에 자몽 사용으로 발급받은 2,000원 쿠폰과 저희 회사 직원이 회원 가입시 저를 추천하여 발급받은 1,000원 쿠폰이 자동 적용되어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수 있네요.)

※ 자몽 어플 미 가입 고객은 가입시 [추천아이디: apophis] 적용시켜 주시면 가입인 추천인 모두 주유할인쿠폰을 발급 발을수 있으니 가입시 추천 부탁드려요.

세번째 빨간 네모칸

선택한 유종 리터 & 금액과 할인 적용되는 총 금액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50,000원 주유를 선택하고 이런 저런 할인해택을 받아서 45,422원이 결제예정이네요.)

네번째 빨간 네모칸

결제방법을 선택 후 하단의 결제하기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 주유할인되는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시 위 할인 내역과 별도로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신용카드 선택 후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가끔 페이코, 시럽페이 등을 통한 결제시 주유할인쿠폰제공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니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결제를 완료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주유소 방문시 필요한 예약번호이며 당일자정까지 주유를 완료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처리되니 유의하세요.

자몽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했다가 주유소 방문 후 해당 예약번호를 확인하려면 자몽어플을 실행시키시고 우측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예약번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자~ 아까 선택하고 예약한 SK중촌주유소에 방문 하였습니다.

차를 정차하고 시동을 끈 후 터치패널에 보시면 "자몽주유"라는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셀프주유소가 아닐경우 주유원에게 자몽어플 예약번호를 말씀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까 자몽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했던 예약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유종과 가격등을 확인 후 "주유시작"을 클릭하시면 주유기를 주유구에 넣어 주유를 시작하라는 안내멘트가 나옵며 주유기의 레버를 올리면 주유가 시작됩니다.

(위 액정에 표시된 할인액은 자몽 L당 20원(789원) + 시럽 드라이브 L당 20원(789원)이 할인된 금액입니다.)

(그리고 자몽어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이용하여 3,000원 할인받아 45,422원을 결제하고 48,422원치 주유를 하네요. 3,000원이 어디 사라진거 아니니 걱정마세요.)

한창 주유중입니다. 차에 기름이 들어가니 가슴한구석이 왠지 든든하네요. ㅎ

마지막으로 처음 예고 드렸던 영수증 내역입니다.

위 설명중에 주유카드할인도 추가적으로 받을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기억하시나요?

저는 KEB하나은행의 클럽하나SK카드(SK주유소 L당(석유공사 유류 평균가기준) 100원~150원 할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카드로 결제한 결과 45,422원에 추가적으로 4,350원을 추가 할인 받아 50,000원 주유하고 41,072원을 결제하였습니다.

어떠신가요? 기름저렴하게 주유하기 피부로 확 느껴지시나요? 모두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아껴서 부자되시기 바랍니다.

※ 추가팁 (아주중요)

1.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SK주유소 1Click(원클릭) 이벤트

저처럼 KEB하나은행의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면 하나멤버스 어플을 통하여 하나머니로 금액결제시 위 주유금액 41,072원에서 추가 5%를 캐쉬백받아 더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위의 자세한 내용은 http://apophis0.tistory.com/31을 통하여 확인하세요.)


2. 자몽(SK네트웍스) 어플 APP 주유 할인권 스탬프 이벤트

자몽어플을 이용하여 3만원 이상 주유를 하면 스탬프를 발급하고 스탬프를 모아 주유할인쿠폰을 교환받을수 있습니다.

(위의 자세한 내용은 http://apophis0.tistory.com/36을 통하여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