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어은동 맛집 | 순우리뼈감자탕 (해장라면 비추천)

2016. 12. 29. 16:57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요세 날씨가 다시 많이 추워 졌습니다. 저는 감기에 걸려 병원 신세를 지고 있네요.

그래도 일은 해야하고 먹고는 살아야 하니 화이팅 해야죠 ㅎ

이번에 다녀온 곳은 카이스트옆에 위치한 대전 어은동 맛집 순우리감자탕 입니다.

식당 정면 사진입니다. 카이스트안에 위치한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방향 쪽문으로 나와서 한빛아파트 정문방향으로 이동하시면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저번에 뼈해장국을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감자탕도 참 땡기네요. 다음에 방문시 우거지해장국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대학교 주변이기는 하지만 가격이 그리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건 해장라면 입니다. 어제 술을 마셔서 해장도 할겸 주문해봤습니다.


해장라면이 나왔습니다. 뚝배기에 나오는게 좀 특이하긴 한데 맛은... 음...

그냥 보통 라면 맛입니다. 그리고 고추가루가 좀 첨가 되었는데 이게 청양고추가루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추기름 약간 입이 얼얼한 캡사이신같은 매운맛은 아니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땀샘폭발이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맵지도 않고 참 오묘하네요. 개인적으로 해장하려면 여기는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주소 : 대전 유성구 어은동 110-1 (순우리뼈감자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