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어은동 맛집 | Big 돈부리 (돈코츠라멘 비추천)

2016. 12. 30. 10:23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글을 쓰는 오늘은 2016년 12월 30일.... 2016년의 마지막 출근이네요. 이제 내일만 지나면 2016년이 가고 2017년 이네요. 참 시간 빠른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1살을 먹는군요 ㅠㅠ

모두들 2016년 잘 마무리 하시고 2017년에는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이번에도 카이스트옆에 위치한 대전 어은동 맛집?? 입니다.

이름은 Big 돈부리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식당인가 간판과 내부가 깔끔합니다.

식당 정문 입니다.  저 사진을 찍고 식당앞에 있는 메뉴간판에서 뭘 먹을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정하지 못하고 일단 들어가기고 결정!!


메뉴판 앞면 입니다. 메뉴가 참~~~ 많습니다. 돈부리, 라멘, 소바, 정식 등등 저는 고민고민하다가 돈코츠라멘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메뉴판 뒷면 입니다. 돈까스, 우동, 초밥*롤, 회덮밥*알밥, 기타요리류 등등 뒷면쪽에도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이곳 식당은 모든게 셀프입니다. 물도 셀프 반찬도 셀프...


피클, 김치, 깍두기, 단무지, 샐러드 정도 되겠네요.


라면이 나왔습니다. 돼지뼈 육수를 이용해 만든 돈코츠라멘 평소에 좋아하는 라면중에 하나였는데 오랜만에 먹네요.

맛을 평가하자면 음... 국물이 쫌 많이 짭니다. 음식 만드시면서 간조절을 실패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맛있게 먹지는 못했네요. 다먹고나서 마무리로 물 3컵은 먹은것 같습니다. 음 언제 다시올지는 모르겠지만 다음부터 라멘종류는 패스해야겠네요.


주소 : 대전 유성구 어은로48번길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