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맛집 | 홈플러스 (해장라면 보통)

2017. 1. 9. 15:44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분명 춥다고 했는데 상당히 푹하네요. 저는 저번 주말에 한 과음으로 인한여 이번주는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네요.

그리하여 해장도 하고 싶고 점심을 뭐 먹을까 하다가 차를 타고 지나던 탄방동 맛집?? 홈플러스를 발견하고 홈플러스 푸드코트를 이용하기로 하고 들어갔습니다.

탄방동 홈플러스 푸드코트 입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정말 많네요. 주워 듣기로는 얼마전 리뉴얼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머 푸드코트의 특성상 메뉴가 정말 많았습니다. 한 30~40여가지 된걸로 기억하는데 전체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그중 제가 주문한건 5,000원짜리 17번 해장라면 입니다. (김치, 단무지, 라면 1개, 추억의 도시락 1개 구성입니다)

분식메뉴는 "온정" 이라는 분식 코너에서 나오게 됩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비쥬얼은 머 괜춘한네요. 

라면과 함께나온 추억의 도시락.... 밥양이 너무 적습니다. 

전제적으로 맛을 평가하자면 라면 맛도 도시락 맛도 그냥 그렇습니다. 유일한 장점이라면 5,000원 이라는 가격으로 라면에 도시락까지 해서 양은 합격점이지만 맛이 좀 많이 떨어지네요. 라면으로 평타 이하치긴 힘든데요. 가격은 합격 맛은 불합격 입니다.

주소 : 대전 서구 탄방동 591 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