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사동 맛집 | 아줌마돈까스 (양식 돈까스 추천)

2017. 1. 16. 16:07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와 요세 날씨 정말 추워졌습니다. 드디어 물이 얼기 시작하는군요. 패딩을 입어도 한기가 막 파고 들어오네요. 다른 건강관리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대전 대사동 맛집 "아줌마돈까스"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와서 유명한 곳이죠? 그전에도 맛있어서 종종 다녔는데 정말 오랜만에 주변을 지나다가 식사를 아줌마 돈까스에서 해결했습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한밭운동장 옆입니다. 보통 이곳을 대흥동으로 알고 있으신데 대흥동이 아닌 대사동 입니다. 야구 & 농구 & 배구 등을 보고 여기서 돈까스 하나 먹으면 참 맛이 좋아요. ㅎ

아줌마 돈까스의 정면입니다. 기사님식당이 눈에 들어오네요. 대체 여기가 왜 기사님식당인지는 아직도 미스테리 입니다. 그리고 보통 점심시간에 오시면 대기자가 3~4명은 있으니 대기하는 시간 생각해서 오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을 당시 찍은 방송화면을이네요. 방송장면중에 백종원이 말하기를 "느끼하지 않은 돈까스"가 참 동감되더라구요. 여튼 방송으로 인하여 참 많이 유명해 졌네요. 예전에는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이었는데. ㅎ

메뉴판 입니다. 돈까스 가격은 6,000원 안주는 10,000원 ㅎㅎ 그런데 저는 여기서 안주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찌 생겼나도 모르겠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나오기전에는 저녁에도 영업하고 했는데... 방송이 후 오후 3시까지만 장사를 하네요. 음....

기본 셋팅 입니다. 단무지에 깍두기 각자 오뎅국물 한그릇식 ㅎㅎ 그리고 돈까스와 저 깍두기 조합이 저는 참으로 좋더군요. 그리고 돈까스가 나오기전에 스프가 나오는데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돈까스가 나왔습니다.양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밥은 모자라면 더달라고 하세요. 무료로 그냥 주시니까요. 가끔 옛날돈까스가 먹고 싶다하면 아줌마 돈까스가 진리같아요.


주소 : 대전 중구 대사동 6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