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성동 맛집 | 천리집 (순대국밥 추천)

2017. 1. 19. 09:46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대전 유성구 신성동 맛집 천리집이라는 순대전문점 입니다.

신성동 주변에서 일처리 할것이 있어 일하다 고객께서 점심을 사주셔서 가봤는데 유명한집인가 줄서서 먹더군요.

예전에 "생생정보통"에도 방송이 된것 같았습니다.

천리집의 식당 정면입니다. 저 앞에 사람들이 전부 번호표를 받고 대기중인 분들입니다.

참! 식당에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차 가지고 가시는 분은 그점 유의 하세요.

아 순대볶음 정말 땡기네요. 순대볶음에 소주한잔 캬~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10시 까지 라고 하네요. 재료 다 떨어지면 일찍 마감하구요.

순대국밥 주문 방식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4명이 와서 순대만 들어간 국밥 2개와 내장+순대만 들어간 국밥 2개를 시킨다면 ① 2개, ② 2개 주세요. 이렇게 시키면 빠른 주문이 가능하실 거에요. ㅎ

  아참! 가장 중요한걸 말씀 안드렸네요. 천리집의 순대국밥은 "무한리필"입니다.

테이블에서 각 1인 1메뉴로 식사를 주문을 하신다면 순대국밥을 드시다가 순대, 내장, 머릿고기, 육수 등등이 모자를때 말씀하시면 사장님께서 무료로 가져다 주시니 모자르다 싶으신 분은 마음껏 먹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아 메뉴판을 찍었는데 흔들렸습니다.

나오기전에 다시한번 확인 했어야 했는데.. ㅠㅠ 아래쪽에 표로 다시 써드릴게요.

그리고 저희는 당연히 순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철판순대볶음

철판순대전골

(大) 25,000원

(中) 20,000원

(小) 15,000원

라면

수제비

당면

1,000원 

소주

맥주

막걸리 

 3,000원

순대+내장+수육

모듬순대

머릿고기

편육+수육

(大) 15,000원

(中) 10,000원 

 순대만한접시

 5,000원

 순대국밥

 6,000원

물은 각 테이블마다 컵과 주전자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기본찬은 깍두기와 김치이고 역시 각테이블마다 깍두기와 김치가 그리고 가위와 집게가 비치되어 있어 셀프로 담아 먹으시면 됩니다.

드디어 순대국밥이 나왔네요. 저는 순대만 들어있는 순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순대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저런 크기의 순대가 국밥에 10개 가량 들어있습니다. 이거 순대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ㅎ 요 근래 먹은 점심중에 가장 배부르고 맛나게 먹은집중에 하나네요. 다음에 재방문 꼭 해야겠습니다. ㅎ

주소 : 대전 유성구 신성동 125-3 천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