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맛집 | 대원칼국수 (구)대선칼국수 (두루치기 보통, 수육 강추)

2017. 1. 17. 15:49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뭐 먹을까 하다 대전 대흥동 맛집으로 유명한 맛집 대원칼국수[ (구)대선칼국수) ]를 먹으러 왔습니다.

대전에서 대선칼국수 하면 참으로 유명하지요. 특히 수육에 소주한잔하면 크~ 생각만 해도 좋습니다.

그중 대선칼국수 대흥동점이 대원칼국수로 이름을 바꾸고 다른 위치에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머 이름이 바뀐 이유를 모르겠지만 맛은 그대로 였으면 좋겠네요.ㅎ

대원칼국수의 정면 입니다. 대원칼국수가 장사를 하기전에 짬뽕집이 있었는데 언제 사라졌는지도 모르겠네요. 아 기대됩니다.

메뉴판 사진 입니다. 저희는 한참 고민하고 상의 하다가 수육(중), 두부두루치기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기본 상차림 입니다. 열무김치, 배추김치, 상추, 오뎅국물??, 양파, 마늘, 새우젓갈, 달콤한 고추장양념 입니다.

수육이 나왔네요. 크 저 수육에 고추장양념어서 양파, 마늘과 함께 상추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 대낮인데 소주가 정말로 땡기네요. ㅠㅠ

밥이 나왔습니다. 밥 양이 그냥 보통이네요. 좀 꾹꾹 눌러담아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요.. ㅎ

대망의 두부두루치기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사진이 쬐깐 이상하지요? ㅠㅠ

월래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하는데 음식에 눈이멀어 한창 먹다가 생각나서 늦게 찍었습니다. 죄송합니다. (_ _) 꾸뻑

전체적으로 예전하고 맛은 큰 차이는 없네요. 예나 지금이나 맛있습니다. 조만간 직원들과 다시한번 방문하여 수육에 소주나 한잔 해야겠습니다. ㅎ


주소 : 대전 중구 대흥동 158-2 월드컵빌딩 1층 대원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