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5000mAh 보조배터리 개봉기

2017. 2. 6. 10:12내돈주고산제품/샤오미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스마트폰, 미러리스 카메라, 블루투스 이어셋등의 베터리가 모자를때  유용한 샤오미의 휴대용 보조배터리입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LYEJ01LM의 사용법, 장담점 등이 궁금하신분은 "http://apophis0.tistory.com/15" 해당 주소의 포스팅을 봐주세요.

요세 포켓몬고(GO)가 아주 대세죠. 그래서 저도 아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놈의 게임이 터리를 엄청 잡아먹네요.

10000mAh를 살까 하다가 너무 크고 무거운거 같아 5000mAh를 구매했습니다. 머 구매경로는 인터넷 검색하여 최저가로 구매하였구요.

박스의 정면 입니다.

아 영롱하네요. 제 휴대폰의 모자란 배터리 충전을 담당해줄 녀석 입니다.

박스의 후면 입니다. 판매원이 코마C&I네요.

A/S를 받으려면 코마트레이드센터를 이용해야 겠습니다.

※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저 반짝반짝 빛나는 KC마크를 제품 제품 본체에 부착해주셔야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구성품 전부 입니다. 구성이 아주 심플하네요.

보조배터리 본체 1개, 충전케이블 1개, 사용설명서 1개

보조배터리의 위쪽 사용부 입니다.

※ 각 부분 명칭 설명

USB포트는 스마트폰등의 제품을 충전할때 사용하는 포트 입니다.

Micro 5pin USB 포트는 보조터리를 충전할때 사용하는 포트 입니다.

③ LED램프를 통하여 해당 보조터리의 터리 잔량체크가 가능 합니다.

버튼을 이용하여 해당 보조터리의 잔여량을 확인할수 있는 버튼 입니다.


샤오미 코마트레이드 A/S센터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22 2층

'내돈주고산제품 > 샤오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이어셋 LYEJ01LM 개봉기  (0) 2016.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