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SK주유소 1Click(원클릭) 이벤트

2017. 1. 20. 10:29유용한정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오늘은 좋은 이벤트 정보를 알아 왔습니다.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이벤트 정보 입니다. 바로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SK주유소 1Click(원클릭) 이벤트"

직장다니면서 자동차 끌고 다니시는분들 아주 많으시죠. 그중 주유할때 한푼이라도 저렴한 주유소 찾으라 힘드실 겁니다.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버스에서 제공하는 1Click(원클릭)기능을 이용한 하나머니 이용 결제 방법으로 SK주유소에서 카드결제 후 결제한 하나머니를 익월말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 입니다.

(해당 정보는 하나카드 사이트, 하나카드 APP, 하나 1Q 페이 등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준비물

1. KEB하나카드(KEB하나은행 에서 발급받은 모든카드)

2. 스마트폰

2. 하나멤버스어플 다운로드 및 가입

※ 주의 : 카드승인 3만원 이상, 하나머니 1천점 보유를 해야 1Click을 위한 메시지가 하나멤버스 APP을 통하여 제공되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Click메시지는 발생후 반나절 이상이 지나면 "기한종료"로 결제가 불가하니 바로바로 처리하시는게 좋습니다.

하나멤버스 APP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회원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상단의 "포인트 교환", "머니 충전", "머니 즐기기"를 통하여 하나머니 1천점 또는 그이상 포인트를 모으시거나 충전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교환 

 CJ ONE포인트, 1Q BC TOP포인트, PAYCO포인트, S-OIL포인트, TOSS포인트, OK캐쉬백포인트, 카카오머니 등의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교환하여 사용가능

머니 충전

 KEB하나은행계좌, 캐시넛, TOSS등을 통한 하나머니 충전

머니 즐기기

 하나멤버스에서 제공하는 게임성, 홍보성 이벤트를 통한 하나머니 충전

그렇게 하나머니 1천점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SK주유소에가서 3만원 이상 주유를 하면 하나멤버스로 메시지가 날아올 거고 그 메시지를 통하여 하나머니로 결제를 할수가 있습니다. 모자란 금액만큼을 추가 충전하여 1Click(원클릭)하시면 익월말 5%를 하나머니로 페이백 해준다고 하니 기름값을 더 할인 받은거 같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50,000원 주유시 5%면 2,500원이니 적은돈은 아니죠 ㅎㅎ 여기에 신용카드 할인까지 더한다면 와 엄청 할인나네요. ㅎ

저는 이번달에 해당 이벤트를 이용하여 6,000포인트 정도 페이백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런 소소한것도 챙기고 아껴서 모두 부자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