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SK네트웍스) 어플리케이션(앱, APP) T멤버십 1717 프로모션 연계 주유할인권 증정 이벤트

2017. 1. 26. 10:08유용한정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SK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자몽"어플의 또다른 이벤트 정보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SKT(SK텔레콤)를 통하여 스마트폰 & 폴더폰등을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중 SKT하면 최고는 T멤버십이 아닌가 합니다. 대한민국 통신3사 중에 최고 해택의 멤버십 카드가 바로 T멤버십 이죠. 그런데 그 T멤버십과 자몽어플이 만나 주유 할인권을 뿌립니다.

T멤버십에서 진행하는 2017년 새해맞이 1717 프로모션 인데요.

각 요일별로 지정된 5곳의 제휴처에서 기존 할인에 추가 17% 할인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요일에 맞게 각 제휴처에서 T멤버십 할일은 받으면 본인 소유의 휴대폰으로 MMS문자가 옵니다. 그 문자를 통하여 주유할인권을 증정 한다고 해요.

단!! 정말 아쉬운건 해당 이벤트를 통하여 사용할수 있는 쿠폰은 3월 31일까지 1인당 1회만 사용이 가능 하고 주유시 3만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일당 1회는 좀 많이 아쉽네요. ㅎㅎ 그리고 아래의 두개의 이벤트를 연계하여 같이 이용하면 훨씬 더 많은 해택을 볼수 있으니 많이 이용하세요.


참! 그리고 저번에 올려드린 "자몽 스탬프 이벤트"를 이용하여 3만원이상 주유시 마다 스템프 모아서 주유 할인권 받아 놓으면 다음 기회에 할인 받은 가격으로 더싸게 주유가능합니다. ㅎㅎ (3만원씩 나눠 주유해야겠죠?)

( 내용의 링크는 "http://apophis0.tistory.com/36" 이쪽을 이용해 주세요.)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SK주유소 1Click 이벤트를 이용하여 하나머니로 카드이용금액 결제하면 추가로 차후 결제금액을 5% 하나머니 캐쉬백 해주니 이것까지 이용하면 더욱 많이 해택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내용의 링크는 "http://apophis0.tistory.com/31" 이쪽을 이용해 주세요.)

이미지출처 : T멤버쉽 APP

이런 작지한 소소한 이벤트 잘~~~~~ 챙겨서 모두들 부자 되세요. ㅎ


※ 자몽 어플 미 가입 고객은 가입시 [추천아이디: apophis] 적용시켜 주시면 가입인 추천인 모두 주유쿠폰을 발급 발을수 있으니 가입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