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SK네트웍스) 어플리케이션(앱, APP) 주유 할인권 스탬프 이벤트

2017. 1. 24. 15:12유용한정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오늘은 SK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자몽"어플의 이벤트 정보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차를 소유해서 가지고 다시니면서 주유는 계속 해야하고 그냥 SK주유소를 선호하거나 저같이 "하나 클럽SK카드"등을 사용하여 SK주유소만 사용하셔야 하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그렇다면 아래 이벤트 정보가 정말 유용하실거 같아요.

자몽어플을 이용하면 주유시 카드할인 + 자몽할인 + 해피오토멤버스(시럽어플을 이용하여 해피오토멤버스 가입)받으실 수 있어 주유비절약을 할수 있다는건 알고들 있으시겠죠?

거기다 아래 이벤트를 이용하여 3만원이상 주유시 마다 스템프 모아서 주유 할인권 받아 놓으면 다음 기회에 할인 받은 가격으로 더싸게 주유가능합니다. ㅎㅎ (3만원씩 나눠 주유해야겠죠?)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SK주유소 1Click 이벤트를 이용하여 하나머니로 카드이용금액 결제하면 추가로 차후 결제금액을 5% 하나머니 캐쉬백 해주니 이것까지 이용하면 더욱 많이 해택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내용의 링크는 "http://apophis0.tistory.com/31" 이쪽을 이용해 주세요.)

이미지출처 : 자몽어플

이런 작지한 소소한 이벤트 잘~~~~~ 챙겨서 모두들 부자 되세요. ㅎ


※ 자몽 어플 미 가입 고객은 가입시 [추천아이디: apophis] 적용시켜 주시면 가입인 추천인 모두 주유할인쿠폰을 발급 발을수 있으니 가입시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