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안동 365일 연중무휴 예쁜아이소아청소년과의원

2017. 1. 31. 16:22육아정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오늘은 대전 도안동에 위치한 365일 연중무휴 진료하는 예쁜아이소아과(당직병원)에 대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2017년의 설연휴 마지막날인 01월 30일 저희 아이가 아침일어나 두유+분유를 200ml를 먹고 응가도 잘싸구 한시간 지났나? 잘놀다가 구토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체한줄 알았습니다.

(지금 저희 아이가 15개월 인데 6개월 이후로 지금까지 구토를 한적은 없었거든요.)

그렇게 진정이 되고 조금 있다가 점심을 먹을 때가 되어 떡국을 끓어 먹었습니다. 당연히 아이가 먹을거는 가위를 이용하여 떡 전부를 아주 잘게 잘라 먹였지요. 그런데 점심에 먹은 떡국도 한시간을 넘기지 못하고 또 구토를 하더라구요.

그때 생각이 든게 아~ 이건 둘중에 하나다 심하게 체증에 걸렸거나 식중독이다....

그런데 식중독에 걸렸다고 하기에는 열도 안나고 땀도 안흘리고 설사도 없어서 아이도 컨디션좋게 잘놀고 체한쪽으로 무게가 기울었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물을 한번 먹여봤어요.

체증에 걸렸을 때는 음식은 몰라도 물을 마시고 몸을 따숩게 해줘야 하니까요. 하지만 먹은 물마져 토하고 식중독이라는 생각에 바로 병원을 찾았습니다.

저희집은 대전 월평동에 위치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유성온천역주변에 위치한  "코X병원"에 전화를 해보았지만 오후 6시까지만 진료를 하고 이미 예약자가 많아 지금 와도 진료가 힘들것 같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전화를 끊고 예쁜아이소아과에 전화를 하니 "금일 오후 9시"까지 진료를 하니 지금 오셔도 된다고해 바로 병원으로 출발했습니다.

이쁜아이소아청소년과의원의 건물 전경 입니다. 건물 외벽에 떡하니 365일 연중무휴 진료라고 써있네요.

1층에는 "그린약국"이라는 약국이 위치하여 있고 2층과 3층은 예쁜아이소아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층

 예쁜아이소아청소년과의원

 접수, 수납, 4, 5, 6진료실

2층

 예쁜아이소아청소년과의원

 접수, 수납, 1, 2, 3진료실

1층

 그린약국, 부동산, 등등

 

병원 입구 입니다. 이곳으로 쭉~ 들어가면 좌측은 약국 입구 우측은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진료시간 입니다. 위 사진만 믿지 마시고 공유일에도 오후 9시까지 진료할때가 있으니 방문전에 전화로 문의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쁜아이소아청소년과의원에는 6인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원장선생님들께서 진료를 보고 있으세요.

예전에 처음 갔을때는 김태환 원장님께 진료를 받았는데 이번에는 윤장원 원장님께 진료를 받았습니다. 김태환 원장님도 친절하셨지만 윤장원 원장님도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코X병원의 어떤 의사분과 많이 비교되더군요.

진찰결과 저희 아이는 "노로바이러스"에 의한 식중독으로 나왔습니다. 요세 노로바이러스가 유행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보다 초기증상에 심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에휴 개인위생을 더욱 철저하게 해야겠습니다.

병원 2층 전경입니다. 2층과 3층 둘다 같은 구조입니다. 어느층에서 접수를 하셔도 2층 몇 진료시 or 3층 몇 진료실로 가면되다고 친절히 안내해주니 처음가신분은 아무층에 가셔서 접수하셔도 무방합니다.


주소 : 대전 서구 도안동 1478 (2층, 3층)

연락처 : 042-822-3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