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싸게 & 저렴하게 이용하기+먹기 (Syrup 월렛 할인쿠폰, OK캐쉬백 미리줌 포인트)

2017. 2. 14. 16:07유용한정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요 몇일 정말 바빠서 글을 못썼네요.

오늘은 요 몇일전 다녀온 대전 반석동 맛집?? 버거킹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석동에 위치한 사이트에 일이 있어 작업을 마치고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햄버거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길건너에 위치한 버거킹에서 식사를 하기로 하였고 그중 저는 버거킹의 대표 햄버거 "와퍼"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버거킹 하니까 "Syrup 월렛"에서 뿌리는 버거킹 쿠폰이 생각나더군요.

※ Syrup 월렛이란?

SK Planet에서 만들어 배포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각종 멤버쉽카드 및 쿠폰등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등록하고 조회 및 사용 할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반석동의 지하철역 반석역 6번출구로 나와 200m가량 직진거리에 위치한 버거킹 입니다.

"Syrup 월렛" 어플을 실행 후 로그인 해주시구요.

"TODAY" 메뉴의 상단에 표시된 "소울푸드 버거 치킨 피자 맛있는 할인"을 클릭해 주세요.

아니면 "TODAY" 옆에 위치한 "쿠폰"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좌측 상단에 위치한 "버거킹 HOT 할인! 쿠폰받고 두배 더 맛있게!"를 클릭해 주세요.

쿠폰의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이중 원하시는 쿠폰을 골라 발급을 받아주세요.

그중에 저는 "와퍼 + 콜라(R) 4,500원" 할인 쿠폰을 발급 받았습니다.

위와 같은 쿠폰을 발급 받으신 후 카운터에서 주문시 점원에세 해당 쿠폰을 제시 하시면 4,500원이라는 가격에 와퍼와 콜라를 드실수 있습니다.

※ 주의 : 쿠폰의 유효기간은 2월 28일(화)까지 이며 사용가능시간은 오전10시~오후10시 입니다. 사용제한이 있는 제외매장이 있으니 나머지 유의사항등도 잘 읽어 보시고 해당 매장을 피해서 사용해 주세요.

주문해서 나온 와퍼 + 콜라(R) 메뉴입니다. 맛접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팁!!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에서 버거킹 OK캐쉬백 미리줌 포인트를 2월 13일~2월28일까지 1,000포인트 그리고 선착순 50만명에게 100포인트를 더 제공해서 총 1,100포인트 받을수 있으니 해당 미리줌 포인트를 받으시고 결제 시 OK캐쉬백 미리줌 포인트 만큼을 OK캐쉬백 결제하면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버거킹을 이용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OK캐쉬백 미리줌 1,100P 이벤트 페이지  http://m.okcashbag.com/g/e/event/template/appContents.mocb?tplId=ccb6b5f3c533faec81bd6d1c81605170&mission_id=20312

주소 : 대전 유성구 하기동 511-1 (대전세종SK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