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궁동 맛집 | 東Q(동큐) 얼큰이 칼국수 3,000원 (빨간칼국수 추천)

2016. 8. 9. 09:45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네요. 간밤에 자다 깨다 한 6~7회는 반복한거 같습니다.

이런 날일수록 맛난 점심먹고 더욱 힘내야 겠지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곳은 대전 궁동 맛집 "東Q(동큐) 얼큰이 칼국수 3,000원" 입니다.




입구에 가계의 이름과 3,000원이라는 글씨가 참 착하네요. ㅎ 착한 가격 착한 점심



가계에 들어오시면 착한가격 "모범"스티커와 칼국수 3,000원이라는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東Q칼국수는 메뉴판이 따로 없어요. 메뉴는 Only 칼국수가 전부 입니다.

하지만 난 매운걸 못먹는다 or 오늘 매운건 별로 이런 분들을 위하여 하얀 칼국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이 칼국수가 좋더라구요.) 



東Q칼국수의 또 다른 장점이라면 ""이 공짜! 라는 겁니다. 칼국수를 다드신 이후에 뒤쪽에 준비된 밥솥에서 밥을 담아 말아드시면 됩니다. 물론 Self 이구요. 그리고 국수를 저렇게 싸게 판매가능한 이유로 직원을 따로 두시지 않고 사장님 부부께서 운영중이셔서 김치 & 단무지 정도의 반찬과 은 물론 Self입니다. 맛있고 값싼 점심을 위해 이정도는 당연히 감수하셔야죠?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칼국수 입니다. 맛은 뭐 개인차가 있으니 머라 설명드리긴 힘드네요. 첫맛부터 확~! 매운 칼국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감칠맛이 있으며 먹으면 먹을 수록 입이 화끈 거리고 머리속에서 땀샘 폭발!!! 정말 맛있는 한끼 였습니다. ㅎ


(값싼 점심을 찾아다니는 직장인들께서는 한번쯤 찾아가 먹어보시는 것 추천 합니다. 일단 저렴하잖아요 ㅎ)


위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475-8"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