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맛집 | 다미정 (짬뽕 보통)

2017. 2. 15. 16:54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오늘은 넓은 둔산동에서도 캐피탈타워, 토요코인호텔등이 위치한 사학연금회관 방면에 일이 있어 방문하였습니다. 일처리를 하다보니 어느세 시간은 12시를 향해 달려가고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그런데 이쪽방면에서 밥을 먹어본적이 없어 김밥지옥같은 분식집을 가야하나 하며 어디를 갈까 하며 주변을 서성이는데 빨~~간~ 간판에 다미정 짬뽕이라는 글자가 보이길래 오늘 점심은 짬뽕이다 하면서 발길을 돌렸습니다.

다미정 중화요리 짬뽕 전문점의 건물 입구 모습입니다.

주차빌딩 건물인데 1층은 대부분 식당들이 위치하고 있네요.

다미정 짬뽕 전문전의 출입문 사진 입니다.

건물내 1층에서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동그란 간판아래쪽에 출입문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 입니다. 짜장종류가 참 많네요. 짜장, 맛짜장, 다미정 짜장, 간짜장 그냥 짜장과 간짜장은 상상이 가는데 맛짜장과 다미정짜장은 무슨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다음에 먹어보도록 하지요.

짬뽕 전문점이니 저의는 7,000원 짜리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 하단의 공기밥 공짜라는 글이 참으로 마음에 듭니다. ㅎ

이곳은 기본반찬이 배추김치, 단무지 입니다.

보통 중화요리집(중국집)에서 단무지, 양파, 춘장을 주는거 생각하면 약간 다르네요.

주문 후 약 5분정도 이후 나온 짬뽕입니다.

맛은 평가하자면 그냥 보통 해물짬뽕? 이라고 할수 있네요.

맛은 거기서 거기라면 다른 부분에서 제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건 굴껍질이 없이 알맹이만 해서 나온게 좋네요. (굴껍질 까는거 귀찮아요. ㅎ)

출입문쪽 카운터 옆에 위치한 후식용 커피자판기와 아까 메뉴판에서 보셨던 공기밥 공짜의 주인공 밥솥입니다. 해당 밥솥에서 셀프로 밥을 담아 드시면 됩니다.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동 923 (만금프라자, 1층 다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