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오창읍 맛집 | 24시전주名家(명가)콩나물국밥

2017. 3. 2. 16:49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가 오창에 있는 고객사에 방문했을때 자주 이용하는 콩나물국밥집 입니다.

뭐 체인점이기 때문에 대전에도 있고 여기저기 가끔 보이더라구요.

해장국, 국밥 이야 말로 서민들의 음식이죠. ㅎ 그런데 서민들의 음식이라는 이야기도 옛말인게 너무 비싸요.. ㅠㅠ 해장국이나 국밥 하나에 적게는 6,000원 ~ 8,000원은 받으니까요. (에구 먹고살기 힘들다~)

그런데 요 24시전주名家(명가)콩나물국밥은 국밥 한그릇에 3,800원입니다. 저렴하지요? ㅎ

지갑이 궁핍할때 자주이용하는 콩나물국밥집이니 저처럼 밥은 먹어야 겠고 지갑은 궁핍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콩나물 국밥집의 출입구쪽 사진입니다.

이곳은 콩나물 국밥집의 주차장 입니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가면 보통 1자리 이상은 꼭 있어 주차하고 편하게 밥먹기 좋은 곳입니다. ㅎ

메뉴판 입니다. 참~ 이런저런 메뉴가 많지만 먹어본건 Only 콩나물 국밥 뿐이네요.

한 10번이상은 방문한거 같은데 매번 갈때마다 콩나물 국밥만 먹어서 다른 메뉴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

기본찬 사진 입니다. 국밥 1인당 달걀 1개, 깍두기, 새우젓, 오징어젓, 청양고추 이렇게 기본찬이 나옵니다.

드디어 나온 콩나물 국밥입니다. 계란을 하나 넣고 찍었습니다. ㅎㅎ

저는 국밥을 먹을때 계란을 넣어서 풀지 않고 뜨거운 국물을 이용하여 수란처럼 살짝만 익혀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ㅎ

참!! 그리고 해당 국밥집에서는 공기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사를 하시다가 밥이 모자르시면 종업원에게 밥솥 위치를 물어보시고 밥솥옆에 준비되어 있는 그릇에 셀프로 퍼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주소(지번)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리 793-5 (24시전주名家(명가)콩나물국밥)

주소(도로명)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2로 9-23 (24시전주名家(명가)콩나물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