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청원구 맛집 | 짜글짜글찌개대추나무집 (촌돼지짜글찌개 보통)

2017. 3. 10. 15:48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던 곳입니다.

충북 청주에 짜글이로 유명한 짜글짜글찌개대추나무집이라는 곳으로 점심시간만 되면 아주 미어 터진다고 하더라구요.

대전에도 짜글이로 유명한 찌글이 짜글이도 나름 괜찮았는데 여기는 어떨지 기대 되네요. ㅎ

대추나무집의 전경 입니다. SBS 3대천왕 이라고 대문짝 만하네 걸어놨네요.

본 음식점의 주차장인데요 주차할 장소가 넉넉한거 같지만 점심시간 되면 주차공간이 모자르니 유의하세요.

식사가격을 보고 좀 깜짝 놀랐습니다.

찌개 1인분이 10,000원 이라니 음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좀 비싼가격을 받네요.

식당은 1층과 2층으로 각각 구성되어 있고 1층에 테이블이 10개 이상 있더군요.

그중 어떤 테이블들은 예약이 되어 이었구요.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미리 상추와 앞접시 국자가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해당 짜글찌개먹는 법이 좀 특이하더군요.

왜 상추가 놔져있나 했더니 찌개안의 고기를 건져 쌈을 싸먹는 다니 먹는 방법이 좀 신선했습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음식이 나온 상을 찍은 사진 입니다.

구성은 상추, 파절이, 멸치볶음, 상추, 숙주나물무침, 깍두기 등등이 나왔습니다.

위에 맛있게 먹는 방법에 써있는데로 상추에 파절이와 숙주나물 고기를 넣고 쌈을 싸먹으니 음.... 먹음직 스럽더군요. ㅎ

그리고 한창 식사중에 나온 전입니다. 해당 전을 더 먹고 싶으신 분은 추가를 해야 합니다.

식사후 나오는 길에 있는 커피자판기 ㅎㅎㅎ 역시 식후에는 커피 한잔이 딱! 이죠.

전체적으로 맛평가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기대에 못미치는 맛이었습니다.

고기쌈을 먹는것 까지는 만족했지만 실제 밥과 국물을 먹을때 부터는 아~~~~주 실망했습니다.

싱겁고 칼칼하지 못한 국물맛에 음... 이게 뭐지 싶더군요. 싱거워 양념좀 더 넣어 달라는 주문을 했더니 양념은 주지 않고 계속 쫄이라는 말씀만 하시는 종업원 분들..... 안그래도 거의 국물이 다 사라졌는데 다 쫄이고 바닥에 늘어 붙은 걸 수저로 긇어 먹으라는 건지 참 난감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전 유성 짜글이 집이 더 맛있습니다. ㅎ

주소(지번)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73-2 (짜글짜글찌개대추나무집)

주소(도로명)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로18번길 5 (짜글짜글찌개대추나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