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낭월동 맛집 | 얼큰이네꽁당보리밥 (얼큰이칼국수, 현미보리밥 추천)

2017. 2. 25. 14:50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집사람이 둘째를 임신하였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국수가 먹고 싶다고 하여 "할매국수"라는 식당에서 잔치국수, 만두, 비빔국수를 먹었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얼큰이 칼국수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번에 자기가 맛있게 먹은 식당이 있다고 그곳에 가고 싶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무려 서구 월평동에서 중구 낭월동 까지 무려 40분이나 걸리는 거리 입니다. (낭월동 산내가기 전에 위치... 으아~! 멀다....)

서울 및 경기지방은 모르겠지만 대전에서 40분 거리면 참 먼거리죠. ㅎ 그래도 입덧때문에 힘들어하는 집사람을 위해 운전대를 잡고 출발~!!

식당 앞쪽은 도로여서 주차가 힘들고 식당 뒷편으로 이동하면 주차장은 딱히 없지만 이면 주차할 곳이 많이 있습니다.

식당 앞에 있는 입간판 입니다. 저는 점심에 칼국수 먹었으니 보리밥이나 먹어야 겠네요.

식당 입구 입니다.

식당 내부 전경 입니다.

좌식테이블로 되어있어 아기들 대리고 가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집사람은 예정대로 얼큰이칼국수, 저는 현미보리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인 봄동 겉절이 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동치미와 단무지가 기본찬으로 나오며 비빔밥에 넣어 먹으라고 잘게 자른 각종 체소가 나왔습니다.

저 채소는 봄동, 미나리, 상추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빔밥에 빠질수 없는 된장찌게도 나왔구요.

각 테이블마다 고추장과 참기름이 이렇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월래 밥위에 올려져있는 나물(무생체, 콩나물무침, 봄동나물 등등)들은 밥위에 올려져서 사진이 찍혀 있지만 밥위에 올리기전 접시에 따로나와 담겨 나옵니다. 

아까 채소를 잘 데코하여 고추장과 참기름 넣고 비비기전 인증샷~!!

아참!! 그리고 해당 식당은 반찬이 셀프입니다.

위에 나온 각종 나물(무생체, 콩나물무침, 봄동나물 등등), 비빔밥용 채소, 봄동 겉절이, 배추김치, 동치미 등등 모자르면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셀프코너에 이렇게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드세요. ㅎ

집사람이 주문한 얼큰이 칼국수 입니다.

먹어보니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공X분식과 맛이 비슷하네요.

식당 출입구쪽에 아기용 좌식식사의자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문의 후 가져다가 사용하시면 편하게 식사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식사 후 입가심 마무리로는 역시 믹스커피한잔이 딱이죠~!

주소(지번) : 대전 동구 낭월동 372 (1층, 얼큰이네꽁당보리밥)

주소(도로명) : 대전 동구 산내로 1331 (1층, 얼큰이네꽁당보리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