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년동 맛집 | 놀뫼보쌈•족발 (보쌈 추천)

2017. 2. 27. 15:49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대전 만년동에 위치한 놀뫼 보쌈•족발집 입니다.

만년동 놀뫼보쌈족발 당최 유명한 곳이죠? 기존에는 만년고등학교 옆쪽에 조그만하게 위치하고 있었는데 이놈의 입소문이 무섭다고 맛집으로 검증을 하면서 매일밤 사람들이 줄을서서 먹는 만년동 대표 식당이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줄을 서지 않습니다. 그냥 가서 먹으세요. ㅎㅎ)

저도 소문으로만 들어 알고 있다가 한 1년전 방문하고 정말 괜찮은 식당이라는 생각을 했고 정말 오랜만에 부모님, 부인, 아기를 대리고 재방문을 하였습니다.

식당음식들이 대체적으로 정갈하고 보쌈 족발 집인데도 밑반찬 종류가 정말 많이 나옵니다.

대표 프랜차이즈업체인 X할머니 보쌈 같은경우를 가봐도 기본찬 몇가지 없는데 여기는 반찬만 먹어도 배가부르더라구요. 맛도 괜찮구요. ㅎ

식사를 하다 찍은 "만년동 놀뫼 보쌈•족발"

출입문 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성인 4명에 아기 1명이 가서 보쌈 4인을 주문하였습니다.

족발은 아직까지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고 식사메뉴 중 수제비가 국물이 시원하고 참 맛있었습니다.

1년전 먹은 메뉴중 매운양념족발은 그냥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기본찬인 비빔국수, 파절이, 팽이버섯 무침 및 각종 나물..

역시나 기본찬인 표고버섯 조림와 으깬감자 샐러드? 입니다.

이것 역시 기본찬으로 나오는 배추잎 된장국 입니다. 시원하고 맛있네요.

주문해서 나온 보쌈 大 입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땐 양이 적어보이지만 반찬들하고 보쌈 다먹을려면 정말 배부릅니다.

그리고 흔히 보쌈을 시키면 삼겹살을 이용하여 만드는데 이곳은 삼겹살이 아닌 다른 부위를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매우 부드럽고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전체샷 입니다. 아까 설명 못드린 계란말이, 고구마 튀김, 부침개등도 보이네요.

정말 밑반찬만 먹어도 배부르겠죠?

식당 전경입니다. 해당 식당은 전체 좌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에 룸으로 이루어진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아기가 있어서 룸으로 된 장소를 이용하였습니다.

(룸 이용안하면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힘들어요. ㅠㅠ)

주소(지번) : 대전 서구 만년동 334 (가원빌딩 2층, 놀뫼보쌈)

주소(도로명) : 대전 서구 만년로 79 (가원빌딩 2층, 놀뫼보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