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옥천군 맛집 | 찐한식당 (도리뱅뱅이 추천!)

2017. 3. 20. 16:03직장인점심투어

안녕하세요.

즐겨패기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이번에 다녀온 곳은 충북 옥천군 청산면에 위치한 찐한식당 이라는 음식점 입니다.

이곳이 안그래도 유명했는데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이후 더욱 유명해져 갔다하면 무조건 줄을 서서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대전에서 먼 이곳까지 간 이유는 아버지의 생신으로 인하여 드라이브도 할겸 식사도 할겸해서 점심 식사시간을 맞추기 위해 대전에서 오전 10:30쯤 출발 하였습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하지 않고 오직 국도로만 갈려니까 꼬불꼬불 산길에 음.. 좀 피곤하더라구요. ㅎ

오전 10:30에 출발해서 오전 11:40쯤에 도착하였습니다.

아직 점심시간 직전이어서 그런지 식당 앞에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식당의 정면사진입니다.

대표메뉴인 생선국수가 대문짝 만하게 써있고 그아래 쬐끔만하게 찐한식당이라고 써있네요.

찐한식당의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어른 4명에 아이 하나여서 생선국수 4인분, 도리뱅뱅이 大, 공기밥 1개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는 심플하게? 배추김치와 고춧가루를 버무린 고추 장아찌가 나오더라구요.

주문후 5분?? 만에 나온 도리뱅뱅이 입니다. 저위에 쌓여 있는건 깻잎이고 생선 1~2마리를 깻잎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버지께서 한입 드시더니 술안주 하기 좋겠다며 소주를 시키시더라구요. ㅎ

음 간단하게 표현해 드리자면 식감은 바삭하고 맛은 고소하며 새콤달콤합니다.

도리뱅뱅을 한 절반쯤 먹었을 때 나온 생선국수 입니다.

어죽에 소면을 말아먹는다고 생각하시면 편할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비리지 않고 먹을만 합니다. 하지만 생선을 벌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생선국수 보다는 도리뱅뱅이가 더 맛있고 먹기 좋더라구요. ㅎ 멀리까지 차끌고 왔는데 기대한만큼 맛있는 음식까지 먹어서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참고로 저희가족이 식당에 들어갔을때가 오전 11:45인였는데도 식당에 자리가 2테이블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마치고 나올때는 출입구에 사람이 너무많아 정신없이 없더라구요. 순번이 엄청 밀려보였습니다.

그러니 해당 식당에서 편하게 점심식사를 하실려면 오전 11:30까지는 오셔야 기다림없이 식사가 가능하실거 같구요.

추가적으로 해당 식당에 주차장이 없었는데 얼마전에 생겼다고 합니다. 차를 끌고가실경우 직당 주변에 경광봉을 들고 있는 어르신을 찾으셔서 주차장을 물어보시면 안내해주실거에요.^^


주소(지번) : 충북 옥천군 청산면 교평리 257-5 (생선국수 찐한식당)

주소(도로명) : 충북 옥천군 청산면 지전길 14 (생선국수 찐한식당)